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쇼핑 계속하기

토큰이 보이지 않아요

김**** (ip:110.8.171.142)

  • 평점
  • 작성일 2022-01-22 20:41: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

안녕하세요


질문1 : 이더스캔에는 있는게 보이는데  렛져S에 들어가면 보이는 않는 토큰은 어떻게 출금해야하나요

토큰추가를 하려고 해도 심볼을 찾을수도 없습니다.


질문2:  질문1을 하고 문의게시글을 보다가  아래의  답변을 보다가




질문모두 답변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Ledger Korea 입니다.


1. 최신 2.0 펌웨어가 아닌 경우 오류가 발생할수 있으니 아래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으로 

업그레이드하신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래된 구형 펌웨어의 경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는 아래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dger Nano S 사용설명서-26 (Ledger Live 펌웨어 1.4.2 업그레이드 3/3)
https://cafe.naver.com/ledger/1788



Ledger Nano S 사용설명서-29 (펌웨어 업글중 오류 해결방안)
https://cafe.naver.com/ledger/2165

Ledger Nano S 사용설명서-24 (Ledger Live PC용 통합 관리프로그램 1/3)

https://cafe.naver.com/ledger/1526


추가로 최신 버전의 Ledger Live에서 정상 진행이 안된다면 Ledger Live 1.7 구버전에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Ledger 본체의 펌웨어 버전이 너무 낮아 최신 Ledger Live 프로그램에서
인식이 안된다면 Ledger Live 1.7 버전을 다운 받아 실행하시고 펌웨어
업글하시기 바랍니다.
펌웨어 업글을 마치면 Ledger.com 에서 최신 Live를 다운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아랭 링크는 Ledger 본사에서 제공하는 github 파일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아래 파일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ttps://github.com/LedgerHQ/ledger-live-desktop/releases/tag/v1.7.0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렛져나노S를 19년 이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사용하려 하니  렛져라이브 실행후 - 계정추가 클릭 -> 

1. 암호화 자산선택 - 이더리움

2. 장치 -  에서 넘어가지 못하고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뜸니다.

   "죄송합니다.  연결에 실패했습니다.

장치가 발견했지만 연결에 실패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다시 시도하거나 Ledger 지원 부서에 연락하세요 "


 핀번호를 넣어도  같은 메시지가 뜸니다.


* usb 케이블은 전용이 아니며,  휴대폰 데이터 케이블를 2~3개 사용했는데도  같은 메시기가 뜸니다.



어찌  조치해야 하는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